-
이제 자신있게 나갑니다~~ (20… 안녕하세요~ 어제 뵜었죠 어제 한약 다먹어서 처방받으러 갔었는데...ㅎㅎ 저 김은아예요~ㅎㅎ 많이 좋아진것 같아서 후기올려요^^ 제가 과민성대장증후군이라고 알았을때 뭐 이런것…
-
이젠 편하게 화장실 가기! (2… 안녕하세요 원장님~ 치료 받고 있는 지현성입니다. 아직 좀더 치료를 받긴 해야 하지만, 저의 배 상태가 넘 좋아져서 기뻐서 글을 올립니닷... 저는 이제 사회에 첫 발을 내딛은 신…
-
출산후에 생긴 잔변감 없어졌어요 …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치료를 끝내고 아이를 키우는 30대 여성이예요 정말 저 여기저기 좋다고하는병원은 다 다녀봤는데 저한테는 윤제한의원이 딱맞는곳이였어여...그걸 모르고 돈낭비하고다…
-
원장님 안녕하세요~ ^^ (200… 원장님 안녕하세요. 원장님께서 부끄럼 소녀라고 했던 윤혜예요. ^^ 증상이 증상이다 보니 너무 부끄러워서 원장님 앞에서 말도 못하구.. 머뭇머뭇 거리다가 어렵게 상담을 받았었는데,…
-
조금씩 속이 편해지고 있습니다. … 원장님 안녕하십니까. 의심이 많은 정필수 입니다. 원장님 뵙고 속이 안 좋은게 나을지 의심이 많았었는데 벌써 3개월째 접어들어 뒤를 돌아보니 제 속이 많이 편해졌다는 것을 느낍니다…